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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사FAQ

 

 

 


 

독립부스란?

독립부스란 참가업체가 주최사무국으로부터 전시면적만 제공받아 참가업체가 전시장치물 설치 및 디스플레이를 자체적으로 또는 시공업체를 선정하여 부스시공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독립부스는 전시면적만 제공하기 때문에 전기는 반드시 별도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조립부스 제공항목

조립부스는 주최사무국에서 직접 시공하는 것으로 기본 제공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벽체, 바닥 파이텍스, 기본조명(스포트라이트 5개), 전력(업체당 1kw, 2구콘센트 1개), 상호현수막, 안내데스크 및 의자(1세트) 기본 제공항목 이외는 참가업체가 직접 시공하거나 구입 및 대여하셔야 합니다. 안내데스크와 의자는 신청부스 수량에 관계없이 통일된 규격으로 참가업체 당 1세트씩 제공합니다.

참가신청 절차

참가를 희망하시는 참가업체는 주최사무국으로 연락을 취하시어 참가가능여부를 문의해주세요. 참가가능여부가 확정되면, 주최사무국으로부터 참가신청서 양식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내용을 꼼꼼히 작성하시어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와 함께 팩스 또는 메일로 제출해주세요. 주최사무국에서 참가신청서 및 구비서류 확인 후 이상이 없으면 인보이스를 팩스 또는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참가신청서 제출 날짜에 근거하여 참가비 전액에 대해 세금계산서를 청구발행합니다. 참가비 납부방식에 관해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주최사무국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인보이스 수신 후 3일 이내에 VAT를 포함한 총 참가비의 50%을 계약금으로 납부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잔금 50%는 정해진 기한 내에 완납하셔야 하며, 참가비 납부일정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참가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부스위치 배정

기본 부스배정은 전시장의 공간 조화와 관람효율, 부스규모, 전시품목 및 전시효과 등을 고려하여 주최사무국의 권한으로 배정합니다. 부스위치 배정은 참가신청 및 참가계약금 입금 순서에 근거하여 부스 크기 순으로 순차배정 합니다. 부스위치 확정 후 잔여부스가 발생할 경우 '선착순'에 근거하여 부스의 규모 및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최사무국은 전시개최 이전에 효율적인 전시회 운영을 위해 기 배정된 부스위치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전시자와 사전협의를 통해 진행됩니다.

참가업체 준비사항

전시품을 비롯한 전시 진열대, 부스내부 인테리어, 업체홍보물, 명함 등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부스 내에서 카드결제 및 인터넷 사용이 필요한 경우, 사전에 주최사무국을 통해 전화 또는 인터넷회선 사용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비용청구) 부스 내에서 사용하실 상담테이블, 진열대, 의자 등 비품은 주최사무국에서 안내해드리는 비품임대업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참가업체 준수사항

전시 참가업체는 전시장에서 혼잡을 일으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되며 인근 전시부스에 방해가 되어서도 안됩니다. 견본 및 기념품은 할당된 부스 내에서만 배부할 수 있으며 이동이 불가피한 특수한 홍보활동의 경우 주최사무국과 상의하셔야 합니다. 전시장 개장, 설치 및 철거일정은 주최사무국에서 정하며 주최사무국에서 공식적으로 명시한 폐막시간 이후에만 철거할 수 있습니다. 조립부스 입점 시 시공되어 있는 조립식판넬에 시설물 부착을 위한 압정, 타카, 못질, 본드 부착 등의 행위는 금지입니다. 이로 인한 시설물 훼손이 발견될 경우 해당 참가업체는 원상 복구비를 부담하셔야 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그 외 자세한 참가업체 준수사항은 참가신청서 서식에 별첨된 참가업체 규정을 참고하여 주시고, 준수사항 불이행 시 발생되는 주최사무국의 강제집행 및 제재조치로 인한 어떠한 손해도 주최사무국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벤트 진행

참가업체의 이벤트 실행은 반드시 주최사무국과 협의된 시간과 공간 내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협의된 공간이 아닌 통로, 휴게공간 등 공유면적에서의 이벤트 진행은 엄격히 제한합니다. 이벤트 진행을 위해서는 지정된 기간 내에 주최측과 협의하여 스케쥴을 확정받으시기 바랍니다.

참가신청 해지

전시자가 약정한 전시면적 전부 또는 일부 사용을 취소할 시 즉시 주최사무국으로 서면 취소통보를 하여야 합니다. 또한 전시회 참가규정에 의거하여 위약금이 발생하며, 참가취소 후 15일 이내에 주최사에게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기 납입된 참가비는 동 위약금으로 차감하며, 부족 시 추가 납입하여야 하고 잉여 시 반환) 자세한 사항은 전시회 참가규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가업체 출입증 수령

출입증은 업체 당 5개씩 제공되며, 최대 15매까지 제공됩니다. 출입증에는 별도의 상호명이 들어가지 않으며, 명함을 넣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전시종료 후 주최사무국으로 반납해주시기 바랍니다.